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맛집

[하남] 알아서 잘 구워주는, 하남돼지 풍산직영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스트잇입니다!!!

오늘은 하남에 위치한 하남돼지집 풍산 직영점을 리뷰하겠습니다!!!

 


 

상 호 : 하남돼지집 풍산 직영점
주 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43 1층, 코스트코 건너편
전화번호 : 031-792-9230
영업시간 : 월~금 16:00~24:00, 토~일 12:00~24:00 (23:00 라스트오더)

 


 

메뉴는?

주력 메뉴는 삼겹살, 오겹살, 특목살 등 돼지고기류가 주류겠죠?!!!
다양한 메뉴를 한 판에 먹을 수 있도록 모둠한판이라는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주문한 메뉴는?

모둠한판(49,000원) 코다리회냉면(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고기 먹을 때, 냉면이나 찌개 하나 있어줘야 제맛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남돼지집의 코다리회냉면을 추천드립니다!!! 비빔냉면의 느낌을 가져가면서 코다리회가 씹히는 식감을 더해서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직접 고기를 가져다 주시고, 와서 직접 구워주기까지 합니다!!!
그러니 앉아있다가 고기를 먹기만 하면 되니, 을매나 좋아요~ ㅎㅎㅎ

온도 체크도 해주고 매일 같이 고기를 굽는 전문가분들이 구워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ㅎㅎ 깔끔하게 김치까지 구워주니 정말 짱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질도 정말 중요하지만, 누가 어떻게 굽느냐도 맛에 정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잖아요?? 그러니 하남돼지집에서 먹는 고기맛이 다른 집보다 맛있다는 건 당연한 말이겠죠!!!

 


분위기는?

하남돼지집 풍산직역점은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지점이라서 너무 깔끔했어요!!! 하남돼지집 본점까지 다 가보고 느낀 점은 직영점이 훨씬 이용자 입장에서 좋습니다!!! 일반 지점보다 관리가 잘되고 깔끔하고 직원들도 많구요!!! 신경써서 챙겨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본점은 오래되서 깔끔하지 않아요ㅠㅠㅠ 풍산직영점은 신규 점포입니다!!

 


 

총평★★★★☆

 하남에 위치한 직영점인 하남돼지집 풍산직영점을 방문했습니다!!!
기존에 가던 풍산직영점이 이사를 갔는지 이마트 위치에 하남돼지집이 없고 이 곳 하남 코스트코 건너편에 새로 문을 연 것 같아요!!!
 건물도 완전 새 건물이고 깔끔했습니다!!!
직영점 사이즈도 엄청 커서 두 점포를 임대해 1관, 2관 이런식으로 운영 중이었습니다!!!
방문했던 날도 사람이 많아 1,2관이 모두 만원이였습니다!!!

하남돼지집 같은 경우는 직접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일정한 맛을 원하는 분 그리고 고생없이 편하게 고기만 드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인거 같습니다!!!

하남돼지집 직영점이 주변에 있다면, 꼭 직영점을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풍산직영점 같은 경우는 교통이 편하지는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이것으로 하남돼지집 풍산직영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